top of page
  • 1

QC Manager 실시간 공정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


스마트 팩토리 구현에 있어서 실시간 공정 품질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QC Manager는 생산중인 품목의 무게, 길이가 표준규격에 맞게 생산되는지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데이터를 전송하는 디바이스입니다.

QC Manager로 측정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면 생산 설비의 셋팅의 오류로 인한 불량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불량의 원인이 발생한 오류를 추적하여 정비할 수 있습니다.

제품라인업은 QC Manager Single, Multi, hub와 전용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선택사항에 따라 1대 1 연결과 1대 7 연결 및 완벽한 무선 환경 구축이 가능합니다.

QC manager가 공장 내에 적용되면 생산 및 품질 측정 데이터를 수기로 입력하는 대신 측정치를 자동으로 저장함과 동시에 공정 품질 관리가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4차 산업혁명에 있어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 많은 기업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중소기업들의 생산 환경은 원자재를 구입하여 생산 투입 전, 생산 단계, 생산 완료 단계에 이르기 까지 대부분이 수기 작업으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생산의 자동화 뿐만 아니라 공정 품질 측정 자동화에 대한 니즈가 크기 때문입니다.

즉, 생산 진행 중 품질관리를 위해 수작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업무를 QC Manager를통해 디지털 데이터로 즉각 변환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효율적이고 실시간으로 공정 품질을 측정할 수 있으며 품질에 영향을 주는 요인을 분석함으로써 불량률 개선에 기여 할 수 있습니다.

QC Manager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와 같이 연락을 해주세요.

아래로 연락을 해 주세요.

Contact.idb@idb.ai


RECENT PO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