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1

N3N 화재, 안전 구축 패키지, SAFETY NOW


N3N Safety Now(세이프티 나우)는 공장, 빌딩, 공공시설 등에 적용되어 이전보다 안전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화재, 폭발 및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골든 타임을 놓치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설에서는 이 부분을 간과하여 화재, 안전 모니터링 설비가 미비하게 구축되어 있거나 적절한 운영이 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위험한 사고가 발생하여도 조치해야 하는 골든 타임을 놓치고 대형 화재, 안전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N3N Safey Now(세이프티 나우)는 기본적으로 화재 감시와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모듈을 별개로 운영하거나 함께 연동하여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기존 건물에 설치된 화재 감시용 센서(불꽃 감지기, 연기센서, 수신반)를 활용하거나 추가로 전기 스파크 모니터링, 오래된 전기 배전반의 과전류 탐지, 에너지 모니터링 디바이스를 추가 설치하여 보다 안전한 소방 방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화상 카메라와 GAS센서를 공장의 탱크, 설비에 설치하여 GAS 유출, 주변 온도 상승 등 화재, 폭발 발생 여지를 사전에 탐지하고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N3N Safety Now(세이프티 나우)의 인공지능 기반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은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기능별 모듈 형태로 제공됩니다.

즉, 빌딩, 공장 현장, 공공 인프라 시설 등의 특정 공간내의 피플 카운트, 특정 보안 시설 내 침입 및 배회, 특정 인물 얼굴 감지 등의 비디오 인텔리전스 기능을 필요에 따라 추가하여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현장에서 설치된 화재 감지 센서, 열화상 카메라, CCTV의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원거리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N3N Safety Now(세이프티 나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와 같이 연락을 해주세요.

Contact.idb@idb.ai

RECENT POST
bottom of page